본문 바로가기
한국TV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by 정깨방 2020. 7. 10.
반응형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▼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▲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번외수사 후속작인 OCN토일드라마 트레인입니다. 첫방송은 2020.07.11이며 방송시간은 10시 30분입니다. 주연배우는 윤시윤/ 경수진/ 신소율/ 이항나입니다. 알아보겠습니다. 무료방 보기는 스크롤 내리면 나옵니다.

 

드라마소개

비 오는 밤에 폐약에 나타난 열차와 버려진 시체가 나옵니다. 폐쇄된 역 부지에서 백골들이 발견되는데.. 죽은 피해자가 버젓이 살아 경찰서로 걸어 들어왔습니다. 이 시신들은 대체 모두 어디서 왔으며 계속되는 연쇄살인은 누구의 소행인가?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 인물관계도

 

<죽었던 누군가가 그곳에서 살아있다>
살인사건이 있던 12년전 밤에 한 끗 차이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가 나옵니다. 순간의 선택이 어긋난 만남이 운명을 뒤바꾼 평행세계에서 도원은 감춰진 진실을 쫓게 됩니다.

<한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 >
이 드라마는 각기 다른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를 대비함으로써 이야기가 전개가 됩니다. 매 순간의 선택은 또 다른 세계를 만들며 사람은 운명이 되어준다는 것을 말이죠. 우리 삶에 놓인 수많은 선택지들 수천 수만가지 가능성이 당신 앞에 놓인 지금 이 순간 당신은 어떤 세계에 살고자 합니까? 하나의 선로 엇갈린 두세계 트레인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
등장인물소개 ( A세계 )
서도원 <배우 : 윤시윤>

강력3팀 팀장이며 속죄의 삶을 선택한 경찰입니다.
<그날 아버지가 사고를 당하지 않았다면 지금과 달랐을까?>

물불 가리지 않고 온몸 던져 범인을 잡아 남들은 실적에 미쳤다 수군됩니다. 사실은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범인을 잡는 것인데 말이죠. 이것조차 하지 않으면 숨 쉴 수 없기 때문입니다. 도원은 아버지로 인하여 마음 한 켠에 항상 죄책감을 떠안고 살아왔습니다. 범인을 쫓다 다른 세상에 있는 한서경과 만납니다. 뒤틀어진 세계에서 또 다른 자신의 삶을 대신 살게 된 도원은 모든 걸 걸고 진범과 그날의 진실을 쫓기 시작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 

한서경 <배우 : 경수진>

사랑으로 이겨낸 검사입니다.
<혼자 남은 날 받아준 유일한 사람, 오빤 내가 살아온 이유였어...>

모난데 없이 솔직하고, 당당하게 사랑한다고 고백할 줄 아는 여자입니다. 12년 전 살인사건으로 아버지를 잃었으나 가족보다 더한 애정으로 서경을 보살펴준 도원을 만나 아픔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. 그러나 마침내 도원에게 고백했던날에 서도원은 서경을 떠났습니다. 그런 도원을 이해할수도 도원을 향한 마음을 접을 수도 없는데 이후 아버지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되고 또 다른 진실을 쫒기 시작하게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 

이정민 <배우 : 신소율>

과학수사대 감식반 요원이자 둘도 없는 절친입니다.
<개죽음이 소원이면.. 그냥 지금 여기 기어들어가, 내가 마지막 정으로 흙은 덮어줄테니까..!>

서도원과 초중고 동창입니다. 선머슴처럼 말은 거친데 알고 보면 속은 여립니다. 맺힌 데 없고 꼬인 데 없는 쿨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. 사실 도원이 첫사랑이지만 서경을 향한 도원의 마음을 알기에 자신의 마음을 숨겨왔습니다. 도원이 의지하는 유일한 진구이자 서경에게는 가족과 다름없는 언니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
오미숙 <배우 : 이항나>

형사과장입니다.
<담담형사가 내가 아니었다면 모든게 지금과는 달랐을까?>

여자로선 드물게 필드에서만 십수 년을 뛴 베테랑 강력반 형사 출신입니다. 도원의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각별한 사이죠. 미숙의 집 옥탑방에 세 든 도원 부자를 돌봐주었습니다. 재철이 쳐댄 수많은 술 사고를 무마해 준 것도 미숙이였습니다. 12년 전 무경역 주택 살인사건의 담당 형사였으며 현대는 도원의 상사로 도원을 아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
(B세계)
서도원 ( 타락의 길을 선택한 경찰)_ 윤시윤
경찰대 출신의 엘리트 마약브로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몰려 쫓기고 있습니다.

한서경 ( 증오로 삶을 버틴 경찰 )_ 경수진
" 당신이 있어야 할 곳은 감옥이라고 생각하거든 " 소시오패스로 불리는 강력계 독종형사이며 아빠의 목숨을 앗아간 범인을 향한 복수를 꿈꿉니다.

이정민 ( 과학수사대 감식반요원 )_ 신소율
도원의 조력자이자 전 연인입니다. " 죽으면 죽었지.. 네가 사람을 죽여? 웃기지 말라그래."

오미숙 ( 형사과장 )_ 이항나
" 잘못된 길을 통해 다다를 수 있는 건,.. 잘못된 장소뿐이야. "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인 재방송 다시보기 1회_마지막회 OCN드라마

 

모든 출연진(출연자, 인물관계도)
서도원역_윤시윤 /한서경역_경수진 /이정민역_신소율 /오미숙역_이항나 /서재철역_남문철 /우재혁역_조완기 /김진우역_김동영 /조영란역_윤복인 /이성욱역_차엽 /한규태역_김진서입니다. 몇부작 일까요? 1화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화(마지막화) 12부작입니다. 두개의 세계 흥미로운 주제로 좋은 시청률이 나오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